전미광고주협회(ANA)는 2024 프로그래매틱 투명성 벤치마크 연구(2024 Programmatic Transparency Benchmark Study) 결과를 발표하며, 브랜드가 프로그래매틱 공급망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또 다른 단계를 나타냈다. 이 최신 분석에는 커넥티드 TV(CTV)가 포함되어 이 분야의 빠른 성장을 강조하고 프로그래매틱 미디어 구매의 전체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ANA의 새로운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터들은 프로그래밍 미디어 구매에서 낭비를 줄이고, "광고용"(MFA) 사이트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 구매하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수를 줄이는 데 진전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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