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