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산타에게 말 걸기'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Ocean Outdoor)의 몰입형 딥스크린®(DeepScreen®)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