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의 마이크로 네트워크 DO.ASIA가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Lazada)를 위한 최신 캠페인 '12.12 올 아웃 세일'을 시작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6개 주요 시장의 다양한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제작된 이 캠페인은 세일 기간 동안 가격 비교를 하는 일반적인 소비자 행동을 활용한다. 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가치뿐 아니라 탁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라자다를 포지셔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