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