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