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x Audacy, 오디오 광고 지출과 오디오 소비 사이의 격차를 유발하는 인식적 장벽에 대해 살펴보다

2024.12.06 08: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3

댓글 0

WARC Advisory와 멀티플랫폼 오디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Audacy가 오늘 새로운 백서를 발표했다. "오디오 투자 격차의 장벽 허물기(Breaking down the barriers behind the Audio investment gap)는 마케터들이 오디오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여러 가지 잘못된 인식에 대해 다룬다. 오디오 분야의 주요 브랜드, 광고회사, 측정 회사 및 퍼블리셔의 전문가 21명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를 실시하여 360도 관점에서 문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