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1월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가 전년 동월 339만 명 대비 89% 상승한 639만 명으로 지난 1년 새 최대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1월 가상자산 거래앱 사용자 수가 전년 동월 339만 명 대비 89% 상승한 639만 명으로 지난 1년 새 최대를 기록했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