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와 버거킹은 업계의 경쟁 브랜드이다. 그런데 두 브랜드는 경쟁을 멈추고 브랜드의 장점을 기념하는 예상치 못한 협업을 시작했다. KFC와 버거킹은 2024년 11월 2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프랑스에서 한정판 BFF 버거를 출시한 것.(버거킹은 555개, KFC는 379개 매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와 버거킹은 업계의 경쟁 브랜드이다. 그런데 두 브랜드는 경쟁을 멈추고 브랜드의 장점을 기념하는 예상치 못한 협업을 시작했다. KFC와 버거킹은 2024년 11월 2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프랑스에서 한정판 BFF 버거를 출시한 것.(버거킹은 555개, KFC는 379개 매장)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