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와 버거킹은 업계의 경쟁 브랜드이다. 그런데 두 브랜드는 경쟁을 멈추고 브랜드의 장점을 기념하는 예상치 못한 협업을 시작했다. KFC와 버거킹은 2024년 11월 2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프랑스에서 한정판 BFF 버거를 출시한 것.(버거킹은 555개, KFC는 379개 매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와 버거킹은 업계의 경쟁 브랜드이다. 그런데 두 브랜드는 경쟁을 멈추고 브랜드의 장점을 기념하는 예상치 못한 협업을 시작했다. KFC와 버거킹은 2024년 11월 2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프랑스에서 한정판 BFF 버거를 출시한 것.(버거킹은 555개, KFC는 379개 매장)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