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자사 전기면도기 ‘젠틀 쉐이버’ 출시와 함께 글로벌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협업으로 진행한 ‘필립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치다’ 캠페인으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의 ‘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이다. 매년 출품되는 약 2,000여 편의 작품들 중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평가에 의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필립스는 신제품 ‘젠틀 쉐이버’를 의인화시켜 프링글스의 브랜드 캐릭터인 Mr.P (미스터 피)의 상징과도 같은 콧수염을 훔친다는 창의적 캠페인 전략으로 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