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NBC유니버설과 월마트, 리니어 및 스트리밍 광고 인벤토리에 걸쳐 라이브 스포츠에서 쇼핑 가능한 새로운 경험 출시

2024.12.02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62

댓글 0

 NBC유니버설과 옴니채널 리테일러 월마트가 추수감사절 밤을 시작으로 라이브 스포츠 중계에 혁신을 가져올 새로운 쇼핑 가능 경험과 측정 기능을 발표했다. 일 년 중 가장 큰 쇼핑 주말을 앞두고 스트리밍과 리니어에 걸쳐 쇼핑 가능한 라이브 요소를 제공함으로써 NBC유니버설과 월마트는 시청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연말 쇼핑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소매업체의 광고 서비스인 월마트 커넥트(Walmart Connect)는 처음으로 리테일 미디어의 힘과 그 도달 범위를 주간 1억 4,500만 2명의 옴니채널 고객에게 리니어 TV로 전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