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 전문기관인 WARC는 올해 전 세계 광고 지출이 10.7% 성장하여 총 1조 1,8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6년 만에 가장 높은 성장률이자 2021년 코로나 이후 회복(전년 대비 +27.9%)을 제외하면 사상 최대의 절대적인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WARC의 새로운 전망치는 지난 8월에 발표된 WARC의 마지막 글로벌 전망치에서 0.2%포인트(pp) 상향 조정됐다.
내년(+7.6%)과 2026년(+7.0%)에도 광고 지출이 증가하여 전 세계 광고 시장이 1조 2,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광고 투자는 지난 10년간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2014년 이후 세계 경제 성장률보다 2.8배 더 빠르게 성장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