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드디어 미스터리가 풀렸다. 웨이트로즈,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도둑이 밝혀졌다

2024.11.28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0

댓글 0

사치 앤 사치 영국(Saatchi & Saatchi UK)의 웨이트로즈(Waitrose)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고객들이 범인을 맞추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웨이트로즈가 크리스마스 광고의 두 번째 편인 '달콤한 의심, 웨이트로즈 미스터리(Sweet Suspicion, A Waitrose Mystery)'를 공개했다. 즉, 레드벨벳 보블 디저트(Red Velvet Bauble Dessert)를 훔친 범인이 밝혀진 것.

이 캠페인은 지금까지 소셜, TV 및 디지털 채널에서 1억 5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웨이트로즈 사상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으로 유튜브의 크리스마스 광고 리더보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웨이트로즈닷컴과 웨이트로즈 소셜 채널에서 실시한 일련의 설문조사에서 고객들은 고양이 피그(18%)를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꼽았으며, 감마(17%)와 메이(15%)가 그 뒤를 이었고, 가장 덜 의심스러운 용의자는 요리사 스티브(8%)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