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재규어의 갑작스러운 리브랜딩, 왜 했지?

2024.11.24 09: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0

댓글 0

재규어는 전기 미래로 완전히 전환하면서 더 젊고 다양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대담한 브랜딩 노력의 일환으로 "두려움 없고, 활기차고, 매력적이다"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디자인과 로고를 공개했다.

고전적인 '그라울러' 디자인에서 눈에 띄게 벗어난 새로운 로고는 'Jaguar Exuberant'라는 미니멀리스트 서체를 사용했다. 분명히 간소화된 모습이지만 'Device Mark'라는 이름의 이 브랜딩은 대문자와 소문자를 혼합된 "JaGUar"를 선보였다. 재규어는 이를 "기하학적 형태, 대칭 및 단순함"을 갖춘 "모더니즘의 축하"라고 설명했다. 재규어의 색상 팔레트도 노란색, 빨간색 및 파란색 음영을 포함하도록 변경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