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쇼핑 성수기는 9월부터 시작되어 소비자 수요가 급증한다. 이 분주한 기간에는 학교 시작 준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연말 쇼핑과 같은 주요 이벤트가 포함된다. 홈 크레딧(Home Credit)은 더 프라이데이 베트남(The Friday Vietnam)과 함께 베트남의 쇼핑 성수기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옥외광고 캠페인 "Halfpen"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냉장고, 오토바이, 전기 자전거 등 베트남에서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품목의 절반만을 전시하는 일련의 야외 설치물이 특징이다. 이런 제품은 거리, 벽, 버스 정류장에서 절반만 보여주는데,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 열망에 대한 은유로 사용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