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