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글로벌 체험 마케팅, 2019년 1,218억 7,000만 달러 대비 10.5% 증가한 1,283억 5,000만 달러로 팬데믹 이전 지출을 마침내 앞설 전망

2024.11.05 08:0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8

댓글 0

소비자(B2C) 및 기업 간 거래(B2B) 부문을 모두 포함한 글로벌 체험 마케팅은 2023년에 9.7% 성장한 1,161억 달러로, 2019년에는 팬데믹 이전 지출 수준보다 낮은 실적을 보였지만 2024년에는 체험 마케팅이 코로나19 이전 지출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미디어 계량경제학 제공업체인 PQ 미디어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체험 마케팅 지출은 10.5% 성장한 1,28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