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소비 트렌드가 ‘플렉스’에서 가성비 중심의 ‘요노’와 ‘듀프’ 소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 자라 등의 SPA 브랜드는 명품 스타일을 저렴하게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이소도 저가 화장품으로 큰 성장을 보였습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도 다이소 전용 저가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으며, 샤오미와 같은 전자기기도 듀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물가로 인한 지출 감소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04 16:43
좋아요 1
조회수 279
댓글 0
MZ세대의 소비 트렌드가 ‘플렉스’에서 가성비 중심의 ‘요노’와 ‘듀프’ 소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 자라 등의 SPA 브랜드는 명품 스타일을 저렴하게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이소도 저가 화장품으로 큰 성장을 보였습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도 다이소 전용 저가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으며, 샤오미와 같은 전자기기도 듀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물가로 인한 지출 감소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됩니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