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타벅스, 선형 TV 광고로 상황을 반전시키려고 한다

2024.11.04 08: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88

댓글 0

스타벅스의 최근 CEO인 브라이언 니콜은 수요 감소에 직면하여 스타벅스를 성장으로 되돌리는 임무를 맡았다. 그리고 이러한 반전 전략의 일환으로 스타벅스는 선형 TV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제 충성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새로운 선형 TV 광고를 준비 중이다.

글로벌 동일 매출이 전년 대비 7% 감소한 스타벅스의 최근 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니콜은 메뉴 간소화와 매장 내 경험 개선을 포함하여 회사의 주요 전략적 및 운영적 변화를 이야기했다.

동시에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도 새로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