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최근 CEO인 브라이언 니콜은 수요 감소에 직면하여 스타벅스를 성장으로 되돌리는 임무를 맡았다. 그리고 이러한 반전 전략의 일환으로 스타벅스는 선형 TV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할 계획이다. 이제 충성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새로운 선형 TV 광고를 준비 중이다.
글로벌 동일 매출이 전년 대비 7% 감소한 스타벅스의 최근 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니콜은 메뉴 간소화와 매장 내 경험 개선을 포함하여 회사의 주요 전략적 및 운영적 변화를 이야기했다.
동시에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도 새로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