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