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T(Over-the-Top)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광고주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OTT(Over-the-Top)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광고주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