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T(Over-the-Top)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광고주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OTT(Over-the-Top)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광고주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