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