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