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개최된 ‘2024 Sauce Day 라이브・숏폼 커머스를 만나다: 숏폼광고와 AI’ 행사에 연사로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스데이는 라이브・숏폼 트렌드와 전략적인 인사이트를 나누는 행사로 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소스(Sauce) 운영사 모비두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버즈빌을 비롯하여 LG전자, 어센트코리아 등이 연사로 참여했으며 AI 기반의 혁신적인 커머스 마케팅 사례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