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우리동네GS, 포켓CU 앱의 주간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우리동네GS 앱과 포켓CU 앱의 주간 사용자 수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와의 협업 간편식 사전 예약 시점에 맞춰 각각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우리동네GS, 포켓CU 앱의 주간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우리동네GS 앱과 포켓CU 앱의 주간 사용자 수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와의 협업 간편식 사전 예약 시점에 맞춰 각각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