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