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시츠(Parks Associates, 이하 파크스)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구독료를 절약하기 위해 광고 기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패키지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미국 8,000개 인터넷 가구를 대상으로 한 이 정량화된 소비자 연구 <광고 기반 스트리밍: 소비자 수요 및 참여(Ad-Based Streaming: Consumer Demand & Engagement)는 광고 기반 서비스의 채택이 급증하는 이유,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광고 기반 경험에 대한 가구의 정서 등을 조사했다. 파크스의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맥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디스커버리플러스, 아마존 프라인 비디오, 파라마운트플러스, 훌루, 피코크 등 8개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계층 가입자가 평균 57%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