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