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