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즈(Mars)의 엠앤엠즈(M&M'S®)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올 성탄 시즌에 전 세계에 출시될 캔디 주제의 핸드백, 주얼리, 액세서리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엠앤엠즈의 아이코닉한 포장과 컬러풀한 캔디 쉘에서 힌트를 얻은 이 컬렉션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에 아래와 같이 장난스럽고 컬러풀하며 대담한 반전을 불어넣는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