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다이아몬드와 진정한 사랑은 같다

2024.10.19 08: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08

댓글 0

다이아몬드 채광 및 가공회사 드비어스(De Beers Group)와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주얼리 소매업체 시그넷(Signet Jewellery)이 협업하여 신규 캠페인 <Worth the Wait>를 론칭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드비어스가 천연 다이아몬드 생산을 인공 다이아몬드의 2배로 증가시킨 것에서 비롯되었다. 드비어스는 올초 인공 다이아몬드 주얼리 생산량 감소를 발표했다. 인공 다이아몬드는 지난 5년간 가격 하락을 겪어 리테일 판매 수익이 저조했고, 그 매력도도 반감되었기 때문이다. 캠페인은 영원한 관계의 서약인 약혼의 시기가 다가온 MZ세대 커플을 타깃으로 삼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