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명 높은 햄버글라(Hamburgla)는 햄버거를 훔치는 방법을 척추 건강 인식이라는 고귀한 사명과 바꾸는 반전을 선보였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에 따르면, 척추측만증 필리핀(Scoliosis Philippines)이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맥도날드 출신의 복면 범죄자가 척추측만증 필리핀과 협력하여 틱톡 캠페인을 진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악명 높은 햄버글라(Hamburgla)는 햄버거를 훔치는 방법을 척추 건강 인식이라는 고귀한 사명과 바꾸는 반전을 선보였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에 따르면, 척추측만증 필리핀(Scoliosis Philippines)이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맥도날드 출신의 복면 범죄자가 척추측만증 필리핀과 협력하여 틱톡 캠페인을 진행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