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