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