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X는 JSW MG 모터 인디아와 협력하여 인도 최초의 지능형 CUV인 MG 윈저(Windsor)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라이브 비즈니스 클래스(Live Business Class)'라는 이 캠페인은 여행의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재정의하여 MG 윈저를 운전하는 경험과 비행기에서 비즈니스 클래스로 여행하는 프리미엄 느낌을 비교하며 편안함, 우아함, 세련미를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MG 윈저를 비즈니스 클래스 경험으로 소개하고, 이 수준의 럭셔리를 도로에서 인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4인 가족, 어머니, 아버지, 8살 딸, 할아버지를 중심으로 한 8편의 매력적인 영상 시리즈를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이들은 차량의 혁신적인 기능인 Infinity View™ Glass Roof, 135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Aero-lounge™ 시트, 15.6인치 GrandView™ 인포테인먼트 화면으로 더욱 풍요로운 여행을 시작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