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앱 모두 최근 2년 간 사용자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침체된 경기 속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햄버거 프랜차이즈 자사앱이 강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