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