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