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