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