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K의 2024년 6월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Z세대의 73%가 크리에이터로부터 온라인으로 구매를 한다고 답했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66% , 전체 성인 소비자의 59%보다 높은 수치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젊은 세대는 제휴 콘텐츠와 같은 크리에이터 주도 광고를 더 호의적으로 본다. "미국 소비자의 광고 및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태도" 설문 조사에 따르면, Z세대의 약 40%가 제휴 광고가 적어도 적당히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마케터의 2024년 8월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 제휴 마케팅 지출이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내년에는 11.9%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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