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Z세대는 밀레니얼 세대보다 크리에이터로부터 온라인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2024.09.11 08: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5

댓글 0

LTK의 2024년 6월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Z세대의 73%가 크리에이터로부터 온라인으로 구매를 한다고 답했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66% , 전체 성인 소비자의 59%보다 높은 수치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젊은 세대는 제휴 콘텐츠와 같은 크리에이터 주도 광고를 더 호의적으로 본다. "미국 소비자의 광고 및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태도" 설문 조사에 따르면, Z세대의 약 40%가 제휴 광고가 적어도 적당히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마케터의 2024년 8월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 제휴 마케팅 지출이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내년에는 11.9%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