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루는 파블로 런던과 함께 유럽과 중동 전역에서 운영되는 로열티 프로그램 딜리버루 플러스(Deliveroo Plus)를 위한 첫 번째 캠페인 "이제 더 좋아졌다(Now Just Got Even Better)"를 론칭했다. 새로운 플랫폼은 브랜드 코드와 시각적 장치를 활용하여 앱 안팎의 모든 소비자 접점에서 창의적인 일관성과 회상을 구축한다.
영국, 프랑스, 아랍에미리트에서 얻은 인사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은 딜리버루가 모든 순간을 향상시킨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다. 가족과의 저녁 식사, 집에서의 요리, 주말의 DIY, 자기 관리 등 모든 순간에 딜리버루는 이웃을 문 앞에 데려다줌으로써 그 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이번 론칭은 음식과 식료품을 넘어 소매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딜리버루가 여러 주요 소매업체를 플랫폼에 합류시킨 데 따른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