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 자체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광고는 정체성 위기를 겪고 있는 듯 하다.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강조하고 동시에 자동차 매니아에게 어필해야 하는 필요성 사이에 끼어 있다.
아우디와 BBH는 브랜딩과 품질에 집중했다. 아우디와 BBH는 완전 전기 SUV 라인업의 최신 모델인 SQ6 e-트론의 콘텐츠 캠페인 '아우디 디자인 러브 스토리(Audi Design Love Stories)'를 통해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조명한다.
'러브 앳 퍼스트 라이트(Love At First Light)'는 BBH 런던과 함께 제작한 3편의 '아우디 디자인 러브 스토리' 시리즈 중 첫 번째 영상으로, 전기자동차(EV) 디자인의 감성적 요소인 빛, 소리, 시각과 아우디의 야심찬 기술 혁신이 운전자가 새 차와 사랑에 빠지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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