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올해 수상작을 발표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제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지난 21일(수)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금년도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출범 이래 처음으로 전문가 부문의 출품을 유료로 전환한 MAD STARS는 지난 7월, 68개국 312명의 예선 심사위원이 참여한 온라인 예선심사를 거친 본선 진출작을 발표한 바 있다. 세 차례의 본선 심사 중 특히 지난 19일(월) 진행된 2차 본선 심사는 21개국 36명의 본선 심사위원 전원이 직접 부산을 찾아 현장 토론으로 부문별 그랑프리, 금, 은, 동을 선정했다. 곧이어 진행된 최종 본선 심사에서는 4인의 심사위원장이 올해 공익 그룹(PSA Group)과 공익 그룹을 제외한 나머지 5개 그룹의 그랑프리 수상작 각각 최우수 1개의 작품에 수여하는 ‘올해의 그랑프리(Grand Prix of the Year)’를 결정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