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이 오는 9월 19일~10월 7일간(19일간)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매년 광고 미디어 환경의 변화, 달라진 소비 라이프 등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품 카테고리를 개선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권위와 전통의 광고상으로서 자리매김해왔다.
출품작수도 매년 2,000여개의 우수한 작품이 출품되며, 수상작들은 그 해의 국내 광고산업을 이끈 최고 크리에이티브라는 찬사와 명예를 얻는다.
특히, 올해는 디지털 광고시장의 확대되면서 등장한 새로운 광고의 영역을 받아들이고 업의 경계를 없애 글로벌 광고제 수준으로 다양화, 세분화 시켰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의 수상작들은 글로벌 무대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춘 K-크리에이티브의 힘을 보여줄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