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