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타입이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스파크랩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이 회사는 생성 AI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모델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소형 브랜드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드래프타입은 이번 투자로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기능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2025년부터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객들은 드래프타입을 통해 브랜드 모델 제작의 효율성을 높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16 11:19
좋아요 2
조회수 271
댓글 0
드래프타입이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스파크랩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이 회사는 생성 AI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모델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중소형 브랜드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드래프타입은 이번 투자로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기능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2025년부터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객들은 드래프타입을 통해 브랜드 모델 제작의 효율성을 높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