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파리 올림픽 마케팅에서 배우는 5가지 교훈

2024.08.16 08:4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79

댓글 0

올해 파리 올림픽은 TV와 커넥티드 TV(CTV), 소셜 미디어 모두에서 마케터들에게 큰 기회였다. 올림픽은 2년마다 찾아오지만, 파리의 인파가 사라진 후에도 마케팅 교훈은 오래도록 적용될 수 있다. 이마케터는 생성형 AI부터 크리에이터가 된 선수들까지, 이번 하계 올림픽에서 얻은 5가지 교훈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빅테크 광고가 어디에나 있었지만, 생성형 AI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구글, 메타, 마이크로소프트는 생성형 AI가 사용자가 마라톤을 준비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아들에게 복싱을 가르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광고를 집행했다. 구글의 광고인 "디어 시드니"는 아버지가 제미니를 사용하여 어린 딸이 트랙 스타 시드니 매클로플린-레브론에게 보내는 팬레터를 생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논란을 일으켰다. 이 광고는 생성형 AI가 창의성과 인간 상호 작용을 어떻게 감소시키는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